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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Q&A 게시판 - 아니라는 점


아니라는 점

작성자 천재 작성일 2024.03.13 조회수 46

요약하면, 이 연구는 3Es CT 프레임워크 구현이 EFL 학습자의 비판적 사고, EFL 수업 분위기 및 독해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언어를 배우는 것이 유일한 최종 목표가 아니라는 점을 확인했습니다. 오히려 이는 학습자가 학문적, 언어적 측면뿐만 아니라 개인적, 사회적으로도 자신을 발전시키기 위해 원하는 다른 기술을 향상시키는 수단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 본 연구에서는 Bloom 기반 CT 중재 프로그램인 3Es를 구현하는 것이 EFL 학습자의 비판적 사고, 교실 분위기에 대한 태도 및 독해력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결과는 영어 학습자가 비판적 사고를 습득하고 학문적(독해력) 및 정서적 특징(교실 분위기에 대한 태도)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론적 CT 프레임워크를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더욱이, 본 연구는 CT가 L2 교실 분위기에 미치는 영향을 참신한 점으로 지적함으로써 CT 연구 결과의 본체에 기여했습니다. 즉, CT를 장착함으로써 인지적 역량뿐만 아니라 정서적, 심리적 역량도 강화되는 것입니다. 비판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개인은 문제나 도전에 직면했을 때 건전한 결정을 내리는 성찰적이고 즉각적인 문제 해결자가 됩니다. 또한 CT 기반 수업을 통해 학생들은 교실 분위기와 참여 및 협력과 같은 구성 요소와 같은 주변 문제에 대해 합리적인 의견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비판적 사고는 학습자가 학습 환경의 분위기를 포함하여 수신된 정보를 비판적으로 보고 반영할 수 있도록 하며, 다른 원하는 기술을 습득하도록 지원합니다. 따라서 L2 강의실에 CT 교육을 포함하면 분명한 이점이 있습니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롤토토 나인에이전시 성인용품 성인용품 백링크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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