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M. Gallery Tanhay Archive

이전메뉴 Q & A 다음메뉴

프로그램 Q&A 게시판 - 기회를 제공


기회를 제공

작성자 천재 작성일 2024.03.20 조회수 38

PA는 동기 부여와 언어 습득을 향상시킬 수 있는 협력, 학습자 주체성 및 자율성을 장려합니다. 학생들이 자신의 유물에 대해 성찰할 수 있는 능력은 영어 학습 및 교육에 있어 포트폴리오 기반 교육의 또 다른 이점입니다. 또한 팀워크, 평가, 비판적 사고 및 성찰에서 전이 가능한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Tsagari, 2004 ). PA가 학생들에게 자신이 가르치는 내용을 어느 정도 통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는 사실은 EG에서 학생들의 더 큰 발전에 도움이 되었을 수 있는 또 다른 요소입니다(Reinders, 2011 ). PA 과정에서 학생들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으로 보이며, 이는 자신의 작업에 대한 지속적인 성찰을 통해 실현 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가격 외. ( 2011 )은 성찰 포트폴리오를 통해 학생들이 현재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와 과거에 얼마나 잘 수행했는지 평가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 결과, 학생들은 자신을 평가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신의 발전을 추적하기 시작합니다. 학생들이 자신의 작품을 선택하여 수정을 맡게 하고, 의미 있는 수정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작가로서 발전하고, 자신의 작품에 대해 기회를 잡고, 동료들에게 지도를 요청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함으로써 포트폴리오는 학생들이 더 많은 능력을 발휘하도록 돕습니다. 참여하고 자율적입니다(Hassaskhah & Sharifi, 2011 ). 또한 EG의 학습자는 자신의 고유성을 소중히 여기고 제안을 수용하는 환경에서 교육을 받았습니다. 또한 PA는 전통적인 기술의 특징인 경쟁적인 분위기와는 반대로 협력적인 분위기를 제공했습니다. 협력적으로, EG 참가자들은 기회를 잡고 실수를 저지를 수 있는 안정감과 편안함을 느꼈고, 아마도 무슬림 등이 제안한 것처럼 자존감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 2020 ). 온라인카지노 성인용품 성인용품 소액결제현금화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무료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구글 백링크 11

이전게시물 대구휴게텔 jt ◈opinfo57.com↕ fbl133
다음게시물 몽골여행 그것은 바로 자유로움과 모험의 시작입니다.
목록
쓰기 수정 삭제
spac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