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M. Gallery Tanhay Archive

이전메뉴 Q & A 다음메뉴

프로그램 Q&A 게시판 - 하위 시스템


하위 시스템

작성자 천재 작성일 2024.03.22 조회수 35

이러한 발견은 아마도 신념의 '핵심' 및 '주변' 하위 시스템의 전제에 비추어 설명될 수 있습니다(Phipps & Borg, 2009 ). 어휘학습의 중요성에 대한 교사와 학습자의 이론적 신념은 주변적 신념을 구성하고 있으며, 이는 개인의 교수 및 학습 경험에 영향을 받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참여자들의 신념은 개인적이고 실제적인 경험을 통해 형성된 것으로 보인다. 즉, 참가자의 현재 개인적인 경험은 문법과 비교하여 어휘의 중요성을 그들의 신념에 주입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지속적인 실제 경험을 통해 교사가 교육에 대한 자신의 신념을 재평가하고 미세 조정하게 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Gabillon, 2012 ). 이번 연구 결과는 문법 능력의 발달이 L2 과정의 중심에 있고(Sánchez-Gutiérrez et al., 2022 ) 따라서 어휘보다 우선시되어야 한다는 전통적 관점에 반대하기 때문에 놀랍도록 흥미롭습니다. 본 연구에서 교사와 학습자는 기술통계에서 나타난 바와 같이 어휘의 중요성에 대해 긍정적인 믿음을 공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추론통계분석에서는 교사와 학습자의 믿음에 유의미한 차이가 있어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 그 결과, 설문지 첫 번째 섹션의 6개 항목 중 4개 항목에 대한 교사와 학습자의 응답에 상당한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반적으로 교사는 학습자에 비해 EFL 개발에서 어휘 학습의 예측 역할을 더 잘 이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언어 능력에 비해 어휘의 중요성에 더 높은 가치를 두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교사의 64.8%는 어휘가 언어 능력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 않는다는 진술 6에 크게 동의하지 않은 반면, 학습자의 39.8%는 이에 동의했습니다.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구글상위노출 소액결제현금화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성인용품 성인용품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백링크 11

이전게시물 오피사이트 jo ▦optour36.com☏ qnp577
다음게시물 대구휴게텔 jt ◈opinfo57.com↕ fbl133
목록
쓰기 수정 삭제
spacer image